예화 모음

[스크랩] 기도의 기적

열국의 어미 2008. 11. 21. 16:50

기도의 기적

 

 

 명상과 기도로 하나님을 알고 성서의 진리를 깨달은 인도의 유명한 성자 썬다싱이 티벳에 가서 복음을 전할 때 있었던 일입니다.

그 당시 티벳에서 예수를 전파하는 것은 바로 죽음을 의미하는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썬다싱은 죽음을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담대한 신앙으로 남들이 꺼려하는 복음을 들고 티벳의 땅을 밟았습니다.

티벳은 워낙 라마승과 승려들의 영향력이 강한 곳이라 복음을 전하는 그에게 이내 심한 박해와 핍박이 시작되었습니다.

하루는 썬다싱이 마을의 한 어귀에서 농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어디서 대라마승이 보낸 파수병들의 무리가 오더니 그를 잡아갔습니다.

그는 즉결재판에 회부되어 큰 형벌이 내려졌습니다.

그 형벌은 다름 아닌 물이 없는 우물에 죄인을 집어넣어 이미 그 우물에 갇혀 썩은 시체 속에서 함께 있다가 병에 걸려 죽게 하는 잔인한 처형 방법입니다.

우물의 뚜껑이 열리고 머리를 거꾸로 해서 그를 우물 안으로 집어넣었습니다.

우물 안은 칠흑처럼 어두웠습니다.

시체에서 풍겨나는 악취가 코를 찔러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방법으로 죽어서 지금 썩고 있는 시체도 이미 오래되어서 뼈만 남아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

썬다싱 자신도 같은 운명이 될 것을 느꼈습니다.

그에겐 아무런 희망도 없었지만 하나님께 자신을 이 위험의 늪에서 건져 달라고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간절히 기도를 했습니다.

주님! 저를 살려주옵소서.

저는 복음을 전하기 위해 살아야 합니다.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기도를 마치고 우물 안에 있는 그에게 위에서 무슨 소리가 들렸습니다.

우물을 감그고 있던 자물쇠가 벗겨지고 뚜껑이 열리는 것입니다.

그러더니 잠시 후 끈 하나가 위에서부터 내려와 그를 잡아끌어 주었습니다.

그는 우물 밖으로 나와 그는 땅을 밟고 섰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주위를 둘러보아도 아무도 없는 것이었습니다.

날이 밝자 썬다싱이 탈주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세상은 뒤집혔고, 더욱이 대라마승은 두려움에 온몸을 떨었습니다.

왜냐하면 썬다싱이 우물에서 구출되던 날 밤, 우물의 뚜껑을 열 수 있는 단 하나 밖에 없는 열쇠는 대라마승의 옆구리에 분명히 차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티벳에 복음을 전하다가 죽음의 위기를 맞아 썬다싱이 드린 간절한 기도를 하나님께서는 들어 주셨습니다.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기도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그 기도가 기적을 일으켜 그의 생명을 죽음의 늪에서 건져냈습니다.

 기도에는 기적을 일으키는 놀라운 능력이 있습니다.
주님은 우리의 기도를 통해서 기적을 이루십니다.

그러므로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위기나 어려움이 닥쳤을 때 먼저 기도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기도에는 목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오직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광과 복음을 위하여 기도하면 자연환경을 초월한 기적을 이루십니다.

사도행전의 베드로와 바울의 의 사건은 모두 전도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전도와 관계없는 기도와 능력은 큰 영광이 되지 않습니다.

기도를 통해 능력이나 기적을 체험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 앞에 더욱 가까이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 앞에 나아갈 때 우리의 마음만 가지고 가서는 안됩니다.

우리의 온 마음과 정성 그리고 우리의 가진 모든 것을 드려 나아가야 합니다.

이같은 온전한 믿음을 하나님께서는 기뻐 받아 주십니다.

그리고 우리의 간절한 기도를 응답해 주시고 놀라운 기적을 보여 주십니다.

하나님의 기적은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영광이 되는 것입니다.
진정 주님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들이라면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우리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있다는 사실을 믿어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건이 곧 우리 자신을 수고하고 무거운 짐에서 자유케하는 은혜가 됩니다.

이제 우리는 그리스도의 그 큰 사랑을 받았으므로 고통하는 이웃과 함께 고통을 나누는 사랑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 때 그리스도의 사랑은 우리들 안에 충만할 것입니다.

출처 : 행복충전소♥대명
글쓴이 : DMpasto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