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수화 ...

[스크랩] 성산일출봉 ~

열국의 어미 2015. 11. 13. 00:15

제주여행 이틀째 5시에 일어나 성산 일출봉으로 나섰다 어둠이 가시지 않은 이른 아침은 제법 쌀쌀했다

여명이 밝아오면서 일출이 시작 되는데 너무 아름다운 내생에 처음으로 오메가 일출을 보게 되어

너무 행복했어요

 

 

성산 일출봉 중턱에서 일출을 보게 되었다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볼수있는것에 감사합니다

 

 

일출봉 오르는 중간에 멋있는 바위가 있어 사자가 포효하는것 같아요

일출봉에 올르니 해가 쑥 올라와 있네요

해가 눈부시게 쏟아지는 일출봉 정상

 

 

 

내려오는 계단이 힘들어요

 

섭지코지

전에는 드라마 셋트가 있었는데 지금은 과자집이예요

 

 

 

 

 

한화 아쿠아 플라넷 무시무시합니다,

아름다운 물고기가 눈길을 끄네요

 

말미잘

펭귄이 귀엽죠

루시스틱스페니쉬 립뉴트 이름도 어렵다

아기같은 고운 살색피부에 옆구리에는 노란색 돌기가 나 있어요

아프리카 발톱개구리

뒷발의 발가락이 3개에 검고 단단한 발톱을 갖고 있어요

금붕어 수족관인데 1000마리있어요

해파리

 

만타가오리 머리위로 지나가요 신기해요

 

곰치

 

해룡

 

니모

상어

천지연 폭포

물을 손으로 다 받아요  ㅋ ㅋ

주상절리 바위 모양이 6각형인데 진짜 신기하네요

 

 

 

이곳은 야자수가 즐비해서 동남아에 온것 같아요

 

여기서도 일몰을 구경하네요 진짜 아름다워요

아름다운 일몰에 취해봅니다

출처 : 행운보다행복
글쓴이 : 그레이스임 원글보기
메모 :